top of page

About 
Our School

FGYS 한글학교는 토론토 순복음 영성교회에 기독교 신앙과 교육관을 바탕으로 설립된 한글학교입니다.

 

저희는 캐나다 재외동포들의 한글교육은 물론 한국 역사 이해와 교육을 도우며, 이를 통해 한국인으로서의 뿌리를 굳게 다질 수 있도록 자기주도적이며 창의적인 학습방법을 제시합니다.

Principal’s Welcome

할렐루야!

FGYS 한글학교에 오신 여러분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하고 환영합니다. 

우리 FGYS 한글학교는 토론토 순복음 영성교회 (Full Gospel Young Sung Church)에 설립되었으며 토론토 총영사관 공관에 등록된 한글학교입니다.

토론토는 7만명 이상의 재외동포가 정착하여 역동적인 교민사회를 이루고 있습니다. 하지만 캐나다는 북미 문화뿐 아니라 세계의 다양한 문화와 언어가 혼재한 가운데 한국인으로서의 정체성과 뿌리를 굳게 다진다는 것이 쉽지많은 않습니다. 우리 FGYS 한글학교는 우리의 자녀들이 가슴에 대한민국을 품고, 한글을 교육을 큰 틀로하여 미디어를 포함한 다양한 활동을 경험하고 이를 통해 새로운 지식과 가치를 창조할 수 있는 창의융합형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우리 학교의 자랑은 기독교 신앙관을 바탕으로 하여 학생들을 진심으로 아끼며 헌신하는 교사들, 우리 학교를 믿고 학생들을 보내주시는 학부모님들, 그리고 무엇보다 꿈과 희망을 가지고 자라나는 우리 학생들입니다. 학생들이 배움을 즐거워 할 수 있는 교육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협조하며 함께 만들어나가는 FGYS 한글학교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FGYS (​순복음영성) 한글학교 교장 박 금 희

bottom of page